A/S 안내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드리자는
단 하나의 일념

고객 여러분의 아름다운 건강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스파가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아직도 A/S걱정하시면서, 전자제품 구매하세요?
제스파는 정식 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 A/S를 해드리고있습니다.
(무상 A/S서비스 상품은 구입후 1년이내 전기제품만 해당)
저희 제스파는 우수한 품질관리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가이드

STEP01
A/S 신청

A/S 접수 신청서를 통해
접수 신청합니다.

STEP02
제품수거

A/S신청하신 상품 택배수거
택배사- CJ대한통운

STEP03
제품수리 작업

A/S담당자가 상세하게
검토 및 수리 작업합니다.

STEP04
수리 완료 후 발송

수리 완료후,
고객님 댁으로 택배발송
택배사- CJ대한통운

제스파 제품의 서비스 보증기간은 1년(12개월) 입니다.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문제 발생시 택배비는 무상으로 진행되며, 3개월이 경과하면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부담으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의 파손, 분실, 침수, 소모품 등은 수리비와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보증기간 이후에도 제품 고장으로 인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부품 & 수리비 소비자 부담)
A/S 완료된 제품은 택배로 발송되며, 수취인 부재로 인해 반송 후 재 발송되는 경우엔 추가 택배비 소비자 부담
무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3주 이내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 댁으로 택배 발송하여 드립니다.
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고객님에게 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 입금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AS 완료 후, 3개월 이내에 제품을 수령하지 않으시면 폐기 처리 됩니다.

CS Leader 전문인력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개선요구사항을
보다 빠르고 전문적으로 대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