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드리자는
단 하나의 일념
고객 여러분의 아름다운 건강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스파가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 아직도 A/S걱정하시면서, 전자제품 구매하세요?
제스파는 정식 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매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 A/S를 해드리고있습니다.
(무상 A/S서비스 상품은 구입후 1년이내 전기제품만 해당)
저희 제스파는 우수한 품질관리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가이드
STEP01
A/S 신청
A/S 접수 신청서를 통해
접수 신청합니다.
STEP02
제품수거
A/S신청하신 상품 택배수거
택배사- CJ대한통운
STEP03
제품수리 작업
A/S담당자가 상세하게
검토 및 수리 작업합니다.
STEP04
수리 완료 후 발송
수리 완료후,
고객님 댁으로 택배발송
택배사- CJ대한통운
- 제스파 제품의 서비스 보증기간은 1년(12개월) 입니다.
(제품 구입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문제 발생시 택배비는 무상으로 진행되며, 3개월이 경과하면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부담으로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의 파손, 분실, 침수, 소모품 등은 수리비와 추가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보증기간 이후에도 제품 고장으로 인한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부품 & 수리비 소비자 부담)
- A/S 완료된 제품은 택배로 발송되며, 수취인 부재로 인해 반송 후 재 발송되는 경우엔 추가 택배비 소비자 부담
- 무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3주 이내 수리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 댁으로 택배 발송하여 드립니다.
- 상서비스 되는 수리품은 고객님에게 수리비를 안내해드리며, 입금완료 후 고객님 댁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 AS 완료 후, 3개월 이내에 제품을 수령하지 않으시면 폐기 처리 됩니다.